(주)펫에어라인 국내 불법 개농장에서 구조한 개 82마리 미국, 캐나다로 운송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3.12.20 16:02   수정 : 2023.12.20 16:04
 
(주)펫에어라인은 국제 동물 보호단체 HSI에서 개농장이나 번식장 등 동물법 위반 영업소에서 구조한 개들의 해외 운송을 맡았다. 

(주)펫에어라인은 다년간 국제 동물 보호단체 HSI 와 해외로 입양 보내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8월, 11월, 12월 총 세 번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82마리의 구조견들이 미국 뉴욕과 캐나다 토론토로 이동했다.
 
개농장에서 구조된 개들은 대부분 국내에서 입양되기 어려워 보호시설에서 머물다가 해외로 입양을 가게 된다.

(주)펫에어라인 관계자는 "구조된 개들이 해외운송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항공사, 검역소 분들의 협조로 IATA 국제항공 운송협회 규격에 맞는 케이지 세팅, 검역 진행, 팔레트 작업, 운송까지 순조롭게 마칠 수 있었고, 82마리의 구조견들이 무사히 잘 떠났다"고 전했다.

한편, 펫에어라인은 IPATA(국제반려동물운송협회)에 소속된 반려동물 해외운송 전문회사로 반려동물 항공 운송 전문가로 구성된 동물 운송팀이 국제 기준에 맞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