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C Aviation Service, 온라인 예약 솔루션 CargoBooking 도입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1.10.19 16:38   수정 : 2021.10.19 16:38

글로벌 General Sales and Services Agent (GSSA)그룹인 ATC Aviation Service가 예정대로 CargoBooking을 전격 도입했다.
 
이에 ATC고객들은 Avery Aviation Software가 제공중인 온라인 포탈을 통해서 시장에 소개한 해당 솔루션을 통해서 AWB 예약을 할수 있으며, 해당 화물의 end-to-end 화물 추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다만, 1차적으로 ATC는 해당 프랫폼인 CargoBooking을 독일 시장에서 먼저 출시했으며, 앞으로 몇주에 걸쳐 점진적으로 34개국 글로벌 네트워크에 해당 플랫폼을 출시 적용해 사용토록 할 예정이다.
 
ATC 관계자는 “해당 채널은 이미 테스트 시장에서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저희 고객의 80%는 간단한 문의를 해당 프랫폼을 통해 스스로 처리되는 점에 만족을 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ATC의 최고경영자인 Ingo Zimmer도 “ 새로운 전자 북킹 도구인 Cargobooking은 1년 365일 연중내내 우리들의 고객에게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물론 영업직원을 통한 개인적인 연락은 계속 유지된다. 그들은 고객들의 개별적 요구사항에 보다 더 집중할수 있을 것이다.”라고 지적하면서, “이른바 ‘e-booking platform’은 우리들의 디지털 성장 과정에서 다음으로의 큰 단계이다.”라고 강조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