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X 글로벌 로지스틱스, 존 라브리(John Labrie) 사장 겸 최고경영자

  • 카고프레스
  • 입력 : 2019.05.03 13:54   수정 : 2019.05.03 13:54

MNX 글로벌 로지스틱스(MNX Global Logistics, 이하 ‘MNX’)가 존 라브리(John Labrie)를 사장 겸 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

존 라브리 신임 최고경영자는 2018년 MNX에 인수된 네트워크 글로벌 로지스틱스(Network Global Logistics)의 익스프레스 사업부를 이끌었다. 또한 XPO 로지스틱스(XPO Logistics)에 인수된 에코 글로벌 로지스틱스(Echo Global Logistics)와 콘웨이(Con-way, Inc.)에서 여러 임원직을 두루 거쳤다.

존 라브리 신임 최고경영자는 “헌신적이고 열정적이며 창의적인 인재들이 가득한 우수한 조직을 이끌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고객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물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두 힘을 모아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시간이 중요한 물류 분야에서 MNX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8년 7월 오닥스 프라이빗 에퀴티는 MNX를 선도적 독립 물류업체로 일으킨다는 목표 아래 MNX에 투자를 단행했다. MNX는 투자 및 인수합병을 통해 서비스와 서비스 영역, 역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MNX 글로벌 로지스틱스는 프리미엄 글로벌 특화·긴급 운송·물류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바이오메디컬, 생명과학, 의료기기, 항공, IT,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선도하는 다국적 기업들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이들 고객들은 MNX의 우수한 운송·물류 역량을 활용해 세계 전역에 중요한 물품을 전달한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