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카고, 고객만족경영시스템 ' ISO 1002'인증 획득

  • 카고프레스
  • 입력 : 2019.10.23 10:02   수정 : 2019.10.23 10:02

터키항공카고가 최근 고객만족경영시스템 ' ISO 1002'인증을 획득했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하는 우수 기업 또는 기관이라는 국제인증이다

터키항공카고는 그동안 꾸준하게 자체적으로 고객피드백관리 정책을 추진해왔으며, 이를통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청취, 실제 서비스 현장에 즉각 반영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실제로, 터키항공카고는 이스탄불공항 화물터미널내에 고객만족창구를 운영하는 등 실질적인 행동을 통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동 고객만족창구에는 “We Care About Your Feedback”이란 라벨이 붙어있으며, 이를 누구나 확인할 수있어 고객들의 즉각적인 서비스 요구가 가능하도록 조치해왔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